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렉라자는 알겠고 세비도플레닙은?
    주식 2023. 7. 30. 21:49
    반응형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안녕하세요. YHS 입니다. 요근래 오스코

    텍의 상승으로 기분이 제법 좋네요. 하나

    아쉬운 점이 있다면 기대했던 세비도플레

    닙의 LO 소식이 없다는 점입니다.

     저는 세비도플리닙의 2상 결과를 보고

    LO를 낙관했는데요. 늦어도 올 상반기 내

    에는 접근하는 빅팜들이 있지 않을까 했

    었습니다. 변수가 있다면 오스코텍에서

    LO 대상을 글로벌 빅팜으로 설정했다는

    점이었죠. 글로벌 빅팜으로 타깃을 설정

    하지 않았다면 이미 레이저티닙으로 재

    미를 본 유한양행과의 협업이 가장 손

    꼽히는 결과가 아니었을까 싶긴 했으니

    까요. 레이저티닙으로 쌓은 경험을 토

    대로 세비도플레닙의 면역혈소판감소증

    임상 성공 후 판매까지...글로벌 빅팜으

    로 성장하고픈 유한양행도 꽤 군침도

    는 매물이 아니었을까 싶었는데 어쨌

    든 오스코텍 측에서 원하는 협력사는

    아니었던 듯 싶네요. 물론 글로벌 빅

    팜과의 협상이 여의치 않을 시 국내

    업체와도 딜을 진행하겠다는 단서는

    달어두었습니다.



     아무튼 회사는 세비도플레닙 전체

    에 대한 LO를 최우선으로 삼고 있

    는 것 같은데 부디 면역혈소판감소

    증만이라도 떼서 LO를 올해 내로

    성사시켰으면 하는 바람입니다.

    대한민국 최고 신약개발사라는 위

    엄을 우리나라 뿐만이 아니라 세

    계에 보여주는 기회가 왔으면 좋

    겠네요.
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